토탈라이프케어
상조서비스,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.
- 01 하이프리드 상품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?
- 가까운 롯데 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하시면, 판매사원을 통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.
- 02 하이프리드 가입 회비와 가전지원금에 대해 알고 싶어요
- 03 타인 명의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
- 본인 명의로만 가입 가능하며, 1인 최대 4개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.
- 04 지원 혜택 금액 미만의 제품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?
- 고객님의 롯데 하이마트 제품 구매 금액 합계가 하이프리드 상품별 고객 지원금 이상일 때에만 고객 지원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상단 2번 가전지원금 표 참조)
- 05 하이프리드 가입 시 가전 대금 35개월 할부 이후 가전대금을 일시상환할 시 가전지원금은 받을 수 있나요?
- 고객님의 롯데 하이마트 제품 구매 금액과 별개로 하이프리드 상품은 매월 제휴카드로 납부되며,
35회차까지 청구할인으로 지원금을 지원해 드립니다.
(매월 카드 명세서에 청구할인금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- 06 전자제품 구매 취소 시 상조계약도 자동 해지되나요?
- 아닙니다.
전자제품 구매 취소 시 하이프리드 대표번호(1599-3714)로 전화하여 별도로 상조 계약을 해지하셔야 합니다.
- 07 해약 시 환급 금액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- 해약 처리가 완료되는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가입자 출금 계좌로 환급하여 드립니다.
- 08 35개월만 유지하고 해약해도 고객지원금을 받을 수 있나요?
- 아닙니다.
하이프리드 고객지원금은 만기완납 또는 상조서비스 이용 고객에 한하여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- 09 1회차에 지원금 혜택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?
- 상조 계약일 또는 고객님 카드 신용 공여일에 따라 2회차부터 36회차까지 지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- 10 제휴카드를 계속 유지해야 하나요?
- 상조회비 1회부터 ~ 35회차까지 (35개월) 롯데 하이마트 제휴카드로 상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
35회차 이후 상조회비 납부 방법을 변경하시면 제휴카드 유지 여부는 상관없습니다.
- 11 카드를 재발급 받은 경우 납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하이프리드 대표번호 1599-3714로 전화하여 변경된 카드번호를 재등록해 주시면 됩니다.
- 12 매월 납입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가입 후 가입내역 조회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(1599-3714)에 납부 내역서를 요청하셔서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.
- 13 제휴카드 할부이자도 제가 내야 하나요?
- 아닙니다.
하이프리드 가입을 위한 제휴카드의 35개월 할부이자는 프리드라이프가 전액 지원해 드립니다.
- 14 소비자피해보상증서가 왔어요. 무엇인가요?
- 해당 우편물은 우리은행, 신한은행, 수협은행, 하나은행 또는 대구은행에서 발송한 안내문입니다.
프리드라이프는 고객님께서 납입한 회비의 50%를 더욱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
1금융권인 우리은행/신한은행/수협은행/하나은행/대구은행에서 지급보증하고 있습니다.
- 15 소비자피해보상증서 수령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- 하이프리드 가입 후 2개월 이내 우편으로 수령 가능합니다.
- 16 장례가 발생하면 어디로 접수해야 하나요?
- 장례 발생 시 프리드라이프 대표번호(1588-3740)으로 연락 주시면 모든 절차를 신속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17 상조 납입 기간 중 장례가 발생할 경우에도 지원금은 그대로 할인받나요?
- 언제든 장례가 발생하여 상조서비스 이용 시, 고객 지원금은 전액(할부이자 포함) 지원해 드립니다.
- 18 납입 중 상조 서비스 이용 시 비용정산은 어떻게 하나요?
- 총 납입금 중 기 납입금을 제외한 잔금을 서비스 종료 전에 카드 또는 현금으로 일시불 납입하시면 됩니다.
- 19 상조상품만 가입하면 추가비용 없이 모든 장례 절차가 해결되는 것인가요?
- 해당 상품의 약관에서 정한 서비스 내역은 100% 제공해 드립니다.
다만, 장례식장 이용료, 식비, 제단 꽃 업그레이드 비용 등 고객님께서 별도 추가하신 사항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20 양도/양수는 가능한가요?
- 고객 지원금이 지원되는 35개월 이전에는 양도/양수 불가합니다.
단, 상조 서비스는 언제든지 양도/양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21 롯데손해보험 보장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나요?
-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1588-3344에 전화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- 22 롯데손해보험 효력은 언제부터 발생하나요?
- 매월 15일 이전 가입 고객은 익월 1일부터, 매월 15일 이후 가입 고객은 익익월 1일부터 효력 발생합니다.
- 23 한화리조트 멤버십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가요?
- 아닙니다. 프리드라이프 한화리조트 멤버십은 무기명 회원가로 이용 가능합니다.
예약 신청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 예약센터 1899-5777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
- 24 청구할인 적용방법에 대해 알고싶어요!
- [현대 제휴카드 명세표 예시]
① 하이프리드 300 상품 가입, 300만원 35개월 할부결제금
② 프리드라이프 자동이체 = 하이프리드 상품 월납입금
③ 하이마트 프리드라이프 자동이체 할인 = 지원금(35회 청구할인)
[롯데 제휴카드 명세표 예시]
① 하이프리드300 상품 가입, 300만원 35개월 할부결제금
② 주식회사 프리드라이프 = 하이프리드 상품 월납입금
③ 하이마트 지원 = 지원금(35회 청구할인)